혓바닥 전용 솔?인 Oralbrush가 어떻게 월마트에 입점하였는지를 보여주는 Case study 입니다.
Promotion을 어떻게 해서 제품을 인정받고 월마트에 입점되는지까지 과정을 보여주었네요
간단한 스터디라 편하게 보시기 좋을듯합니다.
아래의 VIew on 및 Facebook 좋아요!/공유는 더많은 네티즌들이 블로그의 좋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Facebook/ 마이피플 등 아이콘을 누르면 공유 가능 >
'Business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T case] 코카콜라 코크 댄스 자판기 (2PM 자판기) (0) | 2013.01.02 |
---|---|
MKT case] Jay Z with Bing (0) | 2012.12.30 |
MKT case] 하이네켄 소셜이벤트 + 마케팅에 대한 생각 (3) | 2012.09.12 |
MKT case]2분만에 보는 소셜 네트워크의 원리 (0) | 2012.09.08 |
도서추천] 한눈에 보는 마케팅 플랜. (0) | 2012.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