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유저의 가치가 어떻게 산정되는지 보여주는 글,어떤 서비스가 어떤 유저를 보유하고 있더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는데,단순히 유저수에 집착하는 모습보다, 유저들이 얼마만큼의 가치를 지니는 활동을 하고 있는지지속적으로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지를 조사하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물론 전체 회원의 숫자도 중요)밑의 자료는 위와 같은 개념을 위한것에 기초가 되는 자료로 보면 될듯하네요.
How To Calculate Lifetime Value – The Infographic
아래의 VIew on 및 Facebook 좋아요!/공유는 더많은 네티즌들이 블로그의 좋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ttp://blog.kissmetrics.com/how-to-calculate-lifetime-value/
'Business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SCM] Quality management (UCL, LCL)의 실제 활용 (0) | 2013.05.11 |
---|---|
진정한 벤처 정신이란(쓰나미 속 영웅 히데아끼 아카이와) (0) | 2012.09.18 |
좋은 네트웍은 평소 술도 사주고 밥도 사주고 커피도 사주는 등 인간관계를 잘 관리함에 의해서도 창출될 수 있지만 (2) | 2012.09.02 |
Lean Start up 아이디어를 빠르게 실행후, 고객 Feedback을 통한 서비스에 재반영 방식의 경영기법. (0) | 2012.09.01 |
중국의 부호 리차청 이야기"홍콩에서 1달러쓰면 5센트 이사람에게 간다" (0) | 2012.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