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90

삼성전자 전장사업팀이 하만(HARMAN)과 공동개발한 자동차용 ‘디지털 콕핏

#ai기사 #자동차 #삼성전자 #디지털콕핏 삼성전자 전장사업팀이 하만(HARMAN)과 공동개발한 자동차용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 디지털화된 자동차 조종석)’을 지난해 CES에서 처음 공개한 지 1년여가 흘렀다. 디지털 콕핏 개발진은 그간 고객사와 사용자들의 의견, 다양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층 새로워진 디지털 콕핏 2019를 올해 1월 CES에서 선보였다. https://news.samsung.com/kr/%EB%94%94%EC%A7%80%ED%84%B8-%EC%BD%95%ED%95%8F-2019-%EC%9D%B8%ED%84%B0%EB%B7%B0-%E2%91%A0%EC%82%B4%EC%95%84%EC%9E%88%EB%8A%94-%EC%9E%90%EB%8F%99%EC%B0%A8-%EC%..

IT / Science/AI 2019.04.18

신형 소나타 센터페시아

요즘 리모트N 붙일수 있는 공간 보면서 이래저래 센터페시아좀 찾아보는데.. 점점 붙일만한 공간이 없어지는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LCD 크기 키우고, 좌석공간 확장때문인지.. 오밀조밀해지는 느낌입니다.(느낌이니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수도 있겠지만)송풍구도 점점 작아지네요. 아래 조그버튼도 약간 튀어나와있어서 폰 거치대 끼우기도 애매하지 않을지.. 애프터마켓 시장의 액세서리 , 특히 폰거치대, 방향제, 블루투스 리시버등은 앞으로 고려해질게 점점 많은듯

이어버드는 확실히 케이스가 필요한듯 하다.

이어버드는 확실히 케이스가 필요한듯 하다. - 주머니나 가방에, 책상위에 올려놓았을때 먼지가 많이 묻는다. - 그 먼지가 내 귀에 들어갈 수도 있다 - 크기가 작은만큼 배터리도 작은데, 케이스에서 충전겸용이 되어야 수시로 보충할 수 있다. - 음질이고, AI고 뭐고.. 기본이 더 중요하다.. 결론.에어팟(애플), 아이콘X(삼성) >>>>>>>>>> 뱅앤올룹슨 E시리즈 (가격은 더비쌈)

IT / Science/AI 2019.02.20

(기사) 구글, 광고매출 위해 소비자 카드사용 추적했다

https://news.v.daum.net/v/20180901113328305 구글이 마스터 카드와 비밀 계약을 체결해 고객의 오프라인 구매 기록을 추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일 업계에 따르면 구글과 마스터카드는 구글이 마스터카드의 거래 데이터로 이용자들의 구매 이력을 추적 중이다.인터넷 시장에서 광고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는 구글은 소비자들의 구매 데이터를 통해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전략으로 보인다.온라인 광고는 이미 전통적인 광고 시장을 앞서고 있다. 기업들은 TV나 신문보다 온라인 광고에 더 많은 공을 들있다. 온라인 광고의 경우 광고 효과를 파악하기가 훨씬 쉽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만약 기업이 구글이나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면, 이 광고를 본 뒤 온라인으로 구매를 ..

페이스북이 계속 사용자가 빠지고 있다.

페이스북이 계속 사용자가 빠지고 있다.인스타가 올라가고 있긴하나, 총합은 16년도5월 합 '59', 17년도 합 76, 18년도 57로. 내리막길인것 같다.인스타는 아직 페이스북이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 비지니스들 예를 들면 페이지/그룹등을 지원하지 않는다...둘이 서비스 영역이 겹치지는 않게 하겠지만, 결국 페이스북은 기존 페북을 버리는것은 할 수 없기 때문에 페이스북 트래픽과 사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큰 변화가 있을것이라고 생각된다.

Killer 앱과 캐즘(chasm): 캐즘은 왜 생기고 극복할수 있는 개념은 무엇인가?

* Killer 앱과 캐즘(chasm): 캐즘은 왜 생기고 극복할수 있는 개념은 무엇인가?마케팅 이론중 기본적 개념인 캐즘은 아시다시피 early adopter에서 Majority 로 넘어가는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느냐 하는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Killer app의 정의가 디테일하게 무엇이 되었든 대중들이 사용을 널리한다는 의미에서 Killer app은 캐즘을 당연히 극복했다고 보는게 맞을 것이다. S/W뿐만아니라 어느분야에서도 똑같이 적용되는것일테고, Killer app이아니라 Killer product, Killer Service등 판매할 수 있는 모든것에도 마찬가지다.다시 돌아와서, 캐즘이라는 장벽은 왜 생기는 걸까. 속성은?우선 early adopter들이 어느정도 사용을 했다는것은 기본적인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