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VC / CEO Talk board

Arsen 2012. 10. 2. 21:13

VC들과 CEO들의 글 및 추천 Contents들을 포스팅하는 메뉴입니다.


잘 아는 지인분들께서 물어보시더라구요. "너는 VC나 CEO들의 글을 어디서 그렇게 읽고와서 활용하는거냐 나도 궁금하다"

그래서 여러가지 플랫폼들. 스타트업 미디어, IT 벤쳐 기사, 블로그, 페이스북등에서 알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으나, 실질적으로 하나하나 찾아서 컨텐츠를 읽기가 굉장히 불편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이와 같은 메뉴가 있어서 간략히 모아서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메뉴를 개설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고, 이 블로그의 주제인 IT or 경영, IT and 경영과도 맞는 컨텐츠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분들의 여러 채널중에, 일상생활 이야기를 제외한 위와 같은 내용의 글들을 Posting 하는 형태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모든 글들은 VC 및 CEO분 각각의 허락이 맡아진 분들에게서만 발췌하고 있습니다.

협조해주신 VC, CEO분들께 감사합니다.


* 글이 단문 형태로 이루어져있는 경우가 많아서, 편하게 보시려면 오른쪽의 VC/CEO 메뉴를 클릭하신후 스크롤 내려가시면서 보면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VIew on / Facebook 공유는 네티즌들이 블로그의 좋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Facebook/ 마이피플 등 아이콘을 누르면 공유 가능 >